기계 전과 학점 봐주세요....
- 2015.02.04. 09:23
- 2015
자연대이고
기계과 이수 학점 12학점 평균 3.75
나머지 전공 및 교양 학점 4.0 정도 되는데
이러면 전과 가능한가요?
이번학기때 기계과거 더 들을려고하는데
개인적으로 3.75면 부족하다고 생각되서
전과하신분이나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이나 블라먹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민상담게시판에서그런댓글올리지맙시다 인간적으로
나말고 누가또저런댓글 눈꼴사나워서 비추눌렀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