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전과 학점 봐주세요....

글쓴이
  • 2015.02.04. 09:23
  • 2015

자연대이고 


기계과 이수 학점 12학점 평균 3.75


나머지 전공 및 교양 학점 4.0 정도 되는데


이러면 전과 가능한가요?


이번학기때 기계과거 더 들을려고하는데


개인적으로 3.75면 부족하다고 생각되서


전과하신분이나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예쁜 옥수수 15.02.04. 09:37
왜 전과하실려함??
0 2
글쓴이 글쓴이 15.02.04. 09:46
예쁜 옥수수
제 과 학문에 뜻이 없어요
0 0
고고한 돌피 15.02.04. 09:48
예쁜 옥수수
학점봐달라잖아요이런글들을블라인드해야함
0 1
예쁜 옥수수 15.02.04. 09:51
고고한 돌피
제가 전과시켜주나요? 궁금한거 물어보지도 못하나
그쪽이나 블라먹으세요
0 3
고고한 돌피 15.02.04. 09:53
예쁜 옥수수
누가봐도 궁금한게아닌데요??? 급한거같은데왜궁금한걸물어봄??? 물어보는거에대답이나해줍시다
0 1
예쁜 옥수수 15.02.04. 11:47
고고한 돌피
시비걸지마시고 그쪽이 대답해주세요 그럼
0 1
고고한 돌피 15.02.04. 12:22
예쁜 옥수수
ㅋㅋㅋㅋㅋㅋㅋ 시비는그쪽이거시네요

고민상담게시판에서그런댓글올리지맙시다 인간적으로

나말고 누가또저런댓글 눈꼴사나워서 비추눌렀네요
0 1
예쁜 옥수수 15.02.04. 16:48
고고한 돌피
그러니깐 급하게 보이면 그쪽이 대답하면 될텐데 끝까지 시비 쳐거는거보면 걍 싸우고싶어 안달난사람같네요.
0 0
고고한 돌피 15.02.04. 16:49
예쁜 옥수수
네네
0 0
예쁜 옥수수 15.02.04. 16:52
고고한 돌피
이제확인했는데 누가봐도 궁금해하는게 아닌데는 무슨의미죠? 마치 다안다는마냥 글을 싸질러놓으셨네
0 0
고고한 돌피 15.02.04. 16:53
예쁜 옥수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죄송합니다
0 0
예쁜 옥수수 15.02.04. 16:56
고고한 돌피
제작년에 기계로 전과했던 사람의 입장에서 취업만 바라보고 전과했다가 제가 생각했던거랑 배우는것과 괴리가있고 그때문에 후회도있어서 먼저 왜 전과하는지 물어본건데 비아냥거릴줄만 알고 실질적으로 글쓴이한테 도움은 안주네요. 이제 병신먹이 금지 할게요 ㅇㅇ
0 0
고고한 돌피 15.02.05. 07:55
예쁜 옥수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 좋으신분이네요!!!^^
0 0
예쁜 옥수수 15.02.05. 08:03
고고한 돌피
정신승리 지리네요. 앞으론 그렇게 살지마세요^^
0 0
고고한 돌피 15.02.05. 08:04
예쁜 옥수수
네!!!!!!!!!!!!
0 0
예쁜 옥수수 15.02.05. 08:04
고고한 돌피
ㅉㅉ
0 0
고고한 눈개승마 15.02.04. 09:49
저도 계과로 전과했엇는데 전과해도 굳이 이 학문에 뜻이 생기는건 아니네요..전 3.8이었고 아는분은 3.5에도 됐어요 전적대는 공대엿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04. 09:55
고고한 눈개승마
기계과도 학문에 뜻이 있는건 아니지만 해야할 이유가 있네요 무튼 답변 감사합니다~
0 0
고고한 눈개승마 15.02.04. 10:28
글쓴이
네 소속학과에서 내보내주기만 하면 기계과 전과하기 그렇게 어려운건 없을거에요 잘되시길바랍니다!
0 0
날씬한 더덕 15.02.04. 10:39
4.0넘어야됨 공대랑 자연대는다름
0 0
과감한 개곽향 15.02.04. 12:27
갓기계
0 0
고고한 돌피 15.02.04. 12:29
제친구전과성적보면 3.8정도에 계과평점도저정도해서전과했습니당 ㅎㅎㅎ
0 0
고고한 돌피 15.02.04. 12:30
고고한 돌피
근데옛날이라좀다를수도
0 0
게으른 솜나물 15.02.04. 14:23
공대면 될텐대 자연대에서 저정도면 무리
0 0
냉철한 가막살나무 15.02.04. 15:18
게으른 솜나물
4.0 넘어야되는건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