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동안 할거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5.02.04. 10:02
- 1163
개강 전까지 약한달동안 뭘하면좋을까요?
단기알바가 아닌이상 알바하기도 그렇고
언어를 배우자니 학원개강이 벌써 며칠지났고
음ㅠ
집에서 빈둥거리자니 뭔가하고싶은데
뭘하면 알차게 보낼수있을까요??
단기알바가 아닌이상 알바하기도 그렇고
언어를 배우자니 학원개강이 벌써 며칠지났고
음ㅠ
집에서 빈둥거리자니 뭔가하고싶은데
뭘하면 알차게 보낼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운동이죠ㅎ 공부도 체력이 딸리면 못해요
0
0
정중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능동적으로 스스로 할 것을 찾아나서는건 어떨까요?
0
0
치밀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목표가 무엇인가요?
0
0
때리고싶은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