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환경학과 실내디자인환경심리
글쓴이
- 2015.02.04. 10:41
- 864
이번학기에 꼭 들어보고 싶은 과목인데
일반선택으로 들어도 괜찮을 만한 과목인지 궁금해요!
이 수업 들어보신 주거환경학과 분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학기에 꼭 들어보고 싶은 과목인데
일반선택으로 들어도 괜찮을 만한 과목인지 궁금해요!
이 수업 들어보신 주거환경학과 분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