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영역중에 괜찮은 교양 있을까요
글쓴이
- 2015.02.04. 11:04
- 1515
전형적인 이과 기질이라
1영역을 들을려 하니 막상 두렵네요
글을 정말정말 못씁니다.
~논하시오. 같은 엄청긴 서술형 시험이 아닌
적절한 단답형 주관식이나 객관식 문제가 나오는 교양 과목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형적인 이과 기질이라
1영역을 들을려 하니 막상 두렵네요
글을 정말정말 못씁니다.
~논하시오. 같은 엄청긴 서술형 시험이 아닌
적절한 단답형 주관식이나 객관식 문제가 나오는 교양 과목 있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