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자리 글쓴이 2015.02.04. 13:11 786 1 들으려는 과목이 주전공 부/복수전공 자리는 써져있는데 일반선택자리는 0으로되있으면 못듣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사랑스러운 배추 15.02.04. 13:34 네~ 0 0 사랑스러운 배추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사랑스러운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