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정치사상 강의어떤가요???
글쓴이
- 2015.02.04. 13:32
- 723
강의후기봤더니 굉장히 평이 안좋더라구요
교수님이 학점폭격기이며, 수업도 재미없고, 발표도 해야한다는////
정외과 전필이라 안들을수도없고ㅠㅠ
정말 그런 수업인가요???
팁이나 주의할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ㅈㄴ가만히있으면되는수업같아요 휴
0
0
상냥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답답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이랑 시험만 잘치세요
0
0
답답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이랑 시험만 잘치세요
0
0
답답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이랑 시험만 잘치세요
0
0
답답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만이 목표라면 안식년을 이용하시는게...
0
0
발랄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