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과
글쓴이
- 2015.02.04. 18:25
- 653
학교지원시스템에 문의글 올렸더니
제가 올린글 내용에 대해서는 학생과에 문의하라는데
학생과가 어디인가요
학과사무실 말하는건가요
제가 올린글 내용에 대해서는 학생과에 문의하라는데
학생과가 어디인가요
학과사무실 말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