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에서의 마지막 3학점
- 2015.02.04. 19:11
- 3888
졸업 3학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마지막 3학점을 무얼 들어야 의미가 있을까 고민되네요
일반선택 3학점이에요
추천좀해주세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원론 추천합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러버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 학기에 첫 부임하신 분인데 강의의 질이 엄청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번 다른 인사들이 오셔서 인생 수업?! 같은 강의하시는 건데 나름 괜찮아요. 일주일에 한번 2-3시간이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