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계 같은거 우리학교는 따로 없죠??
글쓴이
- 2015.02.04. 19:35
- 1319
있다 해도 전공필수 과목들은
시험만 치면 D0 정도로 인정해주겠다 하실 분 없으시겠죠,,.??ㅠㅠ
혹시 주변에 취업 미리 되셨는데 전공 과목들도 교수님께 양해 구해서 인정 받으신 분들 계신가요??
화학과 취업계 인정 되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