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실패 후 휴학, 복학 후 다시 지원
글쓴이
- 2015.02.04. 19:40
- 2510
3학년 1학기 개시전에
전과 실패하면 휴학하고 복학하고 다시 지원하는거 되나요?ㅠㅠ
전과 실패하면 휴학하고 복학하고 다시 지원하는거 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재수없는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홍가시나무
학점 보복이 있어서..ㅠㅠ 학업지속이 힘들거같기도 해서요ㅎㅎ 일단 되기는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 수능도 같이 준비하세요 편입이랑
0
0
재수없는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홍가시나무
이게 이렇게 해본 케이스가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걱..학점 보복이라..힘드시겠어요ㅠㅠ
힘내세여!!
힘내세여!!
0
0
의젓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러면 진짜 나이만 먹는 거예요 ㅠㅠ 과사에 전화해서 아슬아슬하게 실패 했으면 재도전하시고 아시면 기존 학과 다니시는 것도 방법이예요 얼마나 좋은 학과로 전과 할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결과적으로 취업만 잘되면 되는 거 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