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취직하면
글쓴이
- 2015.02.04. 20:54
- 1670
백팩 맬일 많나요? 4학년인데 좀 괜찮은거 사면 계속 매고다닐수 있을까요??잘몰라서ㅠ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 서류가방 쓰지 않나요?
0
0
냉정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팩 자주매요! ㅋㅋ
통근할때 ㅎㅎㅎ 스포츠가방그런거말구요 샘소나이트같은..
통근할때 ㅎㅎㅎ 스포츠가방그런거말구요 샘소나이트같은..
0
0
불쌍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꾸지뽕나무
샘소나이트 백팩 좋나요~? 몇개추천좀해주세요ㅠ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샘소나이트 진짜비쌉니다ㅎㅎ 괜찮은거 50은해요
0
0
엄격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진달래
가격대는상관없어요ㅎ 학생때매도 괜찮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만다리나덕도 갠차나요 50안으로는 살거에요 ㅋ
0
0
불쌍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샘소나이트나 만다리나덕 같은 가방은 직장인들도 많이들 매지 않나요? ㅎㅎ
0
0
정겨운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무화과나무
아직 학생1년남아서..ㅋ뭐가나을지 고민이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샘소나이트나 만덕 저는 추천해요.. 고학년 스러우면서도 직장인들 차림에도 어울릴만한 약간은 고급스러워 보이는 가방들 많아요 ㅋㅋ
0
0
정겨운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