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려는데 고민좀 들어주세요!! 기계과로요!!
글쓴이
- 2015.02.04. 23:26
- 1400
이번 2학년 1학기때
기계과에서 열역학을 수강하려는데요!
열역학이랑 공미방도 들을까 고민됩니다.
전과신청할때 자격요건이 6학점인데 공미방 하나 더 들어서 9학점이 되면 더 좋을지( 공미방 성적 짜게 준다는 소문이 있어서 약간 모험..)
아니면 그냥 안정빵으로 열역학만 듣는것 어느쪽이 더 좋을까요???
과연 공미방의 위험을 감수하고 과목 세개를 듣는게 좋을까요????
참고로 공학미적분학 1 , 2 모두 A+ 이었습니다.
기계과에서 열역학을 수강하려는데요!
열역학이랑 공미방도 들을까 고민됩니다.
전과신청할때 자격요건이 6학점인데 공미방 하나 더 들어서 9학점이 되면 더 좋을지( 공미방 성적 짜게 준다는 소문이 있어서 약간 모험..)
아니면 그냥 안정빵으로 열역학만 듣는것 어느쪽이 더 좋을까요???
과연 공미방의 위험을 감수하고 과목 세개를 듣는게 좋을까요????
참고로 공학미적분학 1 , 2 모두 A+ 이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공미방은ㄴㄴ 공대시면 본래과에서 개설되는거 들으세요
0
0
머리좋은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가락지나물
기계과는 공미방을 잘 인정안해준더고하더라고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뿌수고들어올듯
기계를원하는자 언제든오라!!
기계를원하는자 언제든오라!!
0
0
운좋은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가지복수초
오!!!! 받아줘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우~전과는 당연히 될것같네요!!!
자격요건만 맞춰서 안전하게하시는거 추천이요!!
자격요건만 맞춰서 안전하게하시는거 추천이요!!
0
0
찬란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자란
역시 안전하게 가야되겠죠.?ㅁ?ㅁ?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성공하실거에욥!!
0
0
찬란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자란
ㅋㅋㅋㅋ아 !!!!!!!!! 고마워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이건 무조건일듯..
0
0
행복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지금 속해 있는 과 2-1 전공 다들으시나요?
0
0
키큰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