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1차 2차
글쓴이
- 2015.02.05. 01:20
- 1087
지금학년과목말고 이전학년꺼 신청할려면 2차때 하는건가요?
전에도 그랬던거같은데..
8시에 바로 못하죠 해당학년아니라?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학년과목말고 이전학년꺼 신청할려면 2차때 하는건가요?
전에도 그랬던거같은데..
8시에 바로 못하죠 해당학년아니라?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