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수강신청
글쓴이
- 2015.02.05. 01:27
- 1738
수강 신청을 모바일로 하려면 어디사이트?앱? 들어가서 해야하나요?
두번째 수강신청이라 모바일로 수강신청 할수있는걸 최근에 알았네요. 가르쳐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들 수강신청 화이팅ㅎㅎ
두번째 수강신청이라 모바일로 수강신청 할수있는걸 최근에 알았네요. 가르쳐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들 수강신청 화이팅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