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신청할 때 과목을 학년에 맞춰서 신청해야하나요?? 글쓴이 2015.02.05. 04:46 961 1 복전이면 전공기초부터 차근차근 해가야하는데 부저은 어떻게해야할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발랄한 노박덩굴 15.02.05. 07:24 걍 선수과목아니면 듣고싶은거 들으이면 되죠 0 0 발랄한 노박덩굴 댓글 내용 복사 걍 선수과목아니면 듣고싶은거 들으이면 되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발랄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