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인데 부전공 필수과목 신청 못했어요
글쓴이
- 2015.02.05. 08:09
- 2016
부전공은 열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래서 난감하네요 ... 진짜 귀찮아요... 전화상으로 거의 안해줄거같고 안해주면또 찾아가야하고 안돼면 또 교수한테가야하고 ..
0
0
상냥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한기 더 다니면 되죠 :)
0
0
난폭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석류나무
너나 더 다니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석류나무
너나 더 다니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못했어요ㅜㅜㅜ 열어주시겠죠??? 과사든 교수님이든??? ㅠㅠㅠ 하 제발 이거 못들으면 졸업 못하는데ㅜㅜㅜ 두개나 못했는데ㅠㅠㅠㅠ
0
0
다부진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에 교수님에 말하면 대부분 넣어주시던데
0
0
잉여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