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사범대 교직 추가 인원 예정이 언제인지 아시나요..?
글쓴이
- 2015.02.05. 08:11
- 1006
전에 공지사항에 올라왔던거 봤는데
다시 검색해보니까 게시글이 삭제되었는지 안뜨네요...
그 때 보신거 기억나시는 분 있으신가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교육학과 전화도 안받으셔서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교직하나도못했어요
과사가 9시에여니 그때 전화해보려구요
ㅠ
과사가 9시에여니 그때 전화해보려구요
ㅠ
0
0
까다로운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맨드라미
아... 9시에 여는구나...아이고ㅜ.ㅜㅋㅋㅋㅋ몰랐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알게되면 댓글좀부탁해용
제가먼저알게되면 저도 댓글달게요
제가먼저알게되면 저도 댓글달게요
0
0
까다로운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맨드라미
공지떴어요! 내일 10시부터 10시반까지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