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과목이 글쓴이 2015.02.05. 08:30 900 2 교수님 이름이 없는 분반을 선택햇는데 희망과목 신청인원이 18/50 이런식이면 폐지될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활동적인 콜레우스 15.02.05. 08:33 희망과목 안담은 분들도 신청할 수 있어서 아직 모르지 않나요?ㅎㅎ 0 0 활동적인 콜레우스 댓글 내용 복사 희망과목 안담은 분들도 신청할 수 있어서 아직 모르지 않나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활동적인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특별한 벼룩나물 15.02.05. 08:48 신입생들이 신청할수도? 0 0 특별한 벼룩나물 댓글 내용 복사 신입생들이 신청할수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특별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