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면 글쓴이 2015.02.05. 18:04 965 1 전과하면 그 전학과 전공기초수업은 일선으로 인정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귀여운 돌나물 15.02.05. 18:12 네 일선으로 바뀐다고 해요 0 0 귀여운 돌나물 댓글 내용 복사 네 일선으로 바뀐다고 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