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이 20만원 이런식으로 나오기도 하나요 ?
글쓴이
- 2015.02.07. 13:56
- 1775
지금 장학금 나온거 다합치니까 저번학기 기준 등록금 총액에서 한 15~20? 정도 모자란거 같은데 이렇게 애매하게 등록금이 남기도 하나요 ? 전 수업료, 기성회비 반액 이런식으로만 장학금 있는줄 알았는데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네 나와요 ㅋㅋㅋㅋ
0
0
털많은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큰물칭개나물
그러쿤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등록금 내보내요 냐하하하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음엔 0원으로 나오시길!!!
0
0
털많은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큰물칭개나물
감사합니다 ㅋㅋㅋ 즐거운 주말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만원도 내봤어요내봤어요 ㅠ
0
0
어리석은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환삼덩굴
헐 ㅋㅋㅋ 2만원정돈 걍 학교에서 내주지... 공짜인듯 공짜아닌 공짜같은 너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화여대 등록금 고지서 보시면.. 얼마나 행복한 상황인줄 아실것입니다
0
0
외로운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개나리
들어보기만 한 1년 천만원 등록금이 존재하는 간가여? ㄷㄷ 부산에 비싸다는 사립들 막상 들어보면 100~150정도 더높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제동생 한양대 고지서보면 국립대 간게 효자인거같아요
0
0
아픈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