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 음식물 쓰레기통 때문에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5.02.08. 18:16
- 2734
제 방이 1층이라 베란다가 없어서 음식물 쓰레기통을 바깥에다 내놓습니다. 그것도 잘 보이거나 하는 곳도 아니고 옆 건물이랑 딱 붙어서 사람이 옆으로 서야 게걸음으로 겨우 지나갈 수 있을 만한 틈새에다가요.
그런데 오늘 가서 열어보니 누가 지 음식물 쓰레기를 버려놓고 갔더라구요. 제가 산 적도, 먹은 적도 없는 음식이 나오니 제가 버려놓고 착각한 것도 아니고요.
어이가 없었지만 한 번 정도야 정말로 피치 못할 사정이나 얼굴도 이름도 안 보이니 사람 욕심에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입구에 뭐 써붙여놓거나 하는 건 겨우 참았습니다만 다음에도 이런 일이 없을 거란 보장이 없네요.
방 안에는 도저히 놔둘만한 공간이 없고 자물쇠 같은 거라도 어떻게 달아봐야 하나 생각해봐도 각이 잘 안 나오네요. 자취하시는 다른 학우분들께서는 음식물 쓰레기통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자취 초년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특이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참골무꽃
음식물 얼리면 나중에 비닐 봉투 어떻게 뜯어서 용기언넣어요?
0
0
멋진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풍접초
지퍼백사용합니다~
0
0
특이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참골무꽃
말씀은 감사하지만 냉장고에 냉동고가 제대로 작동이 되는지 안 되는지 알 수가 없어서 제가 쓰진 못할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저번집에서 제 음식물쓰레기통에 자꾸 그짓해놓는 사람들 많아서 열받았었는데..새로 이사온곳은 건물전체가 음식물쓰레기통 같이쓰고 주인아주머니가 처리해주는식이라 엄청편하네요 냉동실이용하시는거아니면 많이불편할거에요ㅠㅠ
0
0
멍청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같은 경우에는 비닐봉투에 음식물 얼려서 모았다가 한꺼번에 담아서 날짜에 맞춰서 내놓았어요~ 평소에는 그냥 집에 두고요. 그리고 위에 몇층 몇호꺼라고 사용하지 말라는 쪽지? 같은거 붙여놓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