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공부하시는 분들 체력관리 따로 하시나요~?
글쓴이
- 2015.02.09. 01:02
- 1973
시험공부하시는 분들 많이 힘드시죠ㅠㅠ
따로 체력 관리 하시는 거 있으신가요?ㅜㅜ
집에서 동영상 보고 하려고 했는데 말처럼 잘 안되더라구요...ㅜㅜ
헬스를 다닐까하는데 아침에 하는 게 좋을까요
저녁에 하는게 좋을까요?ㅠㅠ 아침에 운동하고 공부하면 지쳐서 계속 졸거나 그러진 않나요...?
따로 체력 관리 하시는 거 있으신가요?ㅜㅜ
집에서 동영상 보고 하려고 했는데 말처럼 잘 안되더라구요...ㅜㅜ
헬스를 다닐까하는데 아침에 하는 게 좋을까요
저녁에 하는게 좋을까요?ㅠㅠ 아침에 운동하고 공부하면 지쳐서 계속 졸거나 그러진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푸짐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뜰보리수
ㅠㅠ 힘내세요! 뭔가 조금 무리하면 어깨결리고 머리도 지끈지끈해서 운동을 좀 해야할 것 같더라구요ㅜㅜ 힘냅시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틈날때마다 걷기운동이라도 하시는게 좋을듯요
0
0
빠른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도깨비고비
ㅠㅠ 운동해야겠어요 나중되면 더 지칠 것 같네요ㅜㅜ 힘냅시당! 좋은 결과있을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는게 좋음...ㅠㅠ
0
0
때리고싶은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개미취
아직 초반인데 좀 지치네요ㅠㅠ모두 화이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를 위한 체력은 조깅 정도가 무난할듯 싶습니다.
첨에는 걷다가 뛰는 것을 반복하시고 조금씩 뛰는 비중을 늘려나가세요.
시간은 30분이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공부하는 도중에 졸리거나 집중이 안될 때 스쿼트와 푸쉬업, 복근운동 가볍게 해주세요. (하루에 한종목씩 가볍게 하세요. 무리하다가 피곤해서 공부하다가 지쳐요.)
도서관에서 공부를 해서 눈치보인다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잠들기 전에 하시면 좋아요.
운동 하시면 처음 몇 주 동안은 더 피곤해요. 그런데 조금만 참고 하시다보면 나중에는 운동 끝나고 샤워했을 때 정말 개운해요. 공부하다가 집중력 떨어지는 것도 덜하고 졸린 것도 덜합니다.
여담이지만 밥도 천천히 꼭꼭 씹어드시고 적당량만 드세요.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이나 GI지수가 높은 음식은 가급적 피하시는 게 식사 후에 덜 피곤한거 같아요.
첨에는 걷다가 뛰는 것을 반복하시고 조금씩 뛰는 비중을 늘려나가세요.
시간은 30분이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공부하는 도중에 졸리거나 집중이 안될 때 스쿼트와 푸쉬업, 복근운동 가볍게 해주세요. (하루에 한종목씩 가볍게 하세요. 무리하다가 피곤해서 공부하다가 지쳐요.)
도서관에서 공부를 해서 눈치보인다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잠들기 전에 하시면 좋아요.
운동 하시면 처음 몇 주 동안은 더 피곤해요. 그런데 조금만 참고 하시다보면 나중에는 운동 끝나고 샤워했을 때 정말 개운해요. 공부하다가 집중력 떨어지는 것도 덜하고 졸린 것도 덜합니다.
여담이지만 밥도 천천히 꼭꼭 씹어드시고 적당량만 드세요.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이나 GI지수가 높은 음식은 가급적 피하시는 게 식사 후에 덜 피곤한거 같아요.
0
0
다부진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야광나무
아 그리고 아침에 하든 저녁에 하든 별 상관은 없는데 자기 전 2-3시간 전은 피하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하세요.
어르신들 건강 챙기신다고 산책하시는 것처럼요.
어르신들 건강 챙기신다고 산책하시는 것처럼요.
0
0
다부진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야광나무
이런 댓글...감사합니다ㅠㅠ 준비하시는 거 다 잘될거에요!! 홧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요가해요.
0
0
흔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천일홍
전 헬스를 끊어야겠어요!ㅜㅜ 지치지말고 힘냅시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일부러 운동하러댕겨요
0
0
한심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노랑어리연꽃
체력 관리가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힘냅시당! 홧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는게좋음 공부하다가 안지쳐요
0
0
미운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매듭풀
해야겠어요!!ㅜㅜ 힘내요!! 홧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하니까 몸이 약해져서 병치레를 너무 많이해요.. 지금도 벌써 올해 세번째 감기 중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