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중도 개극혐 1순위는?

글쓴이
  • 2015.02.09. 10:43
  • 2962
의자끄는 소리

시부엉 이건 초딩때 배우지 않음?

ㅡ ㅡ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질긴 쉽싸리 15.02.09. 10:45
책장 세게 넘기는 인간들
0 0
냉정한 호두나무 15.02.09. 10:45
소리나거나 냄새나는 음식 먹는거
자기는 나름 소리안나게 먹는다고 해도 옆에는 다들리고 자기는 나름 냄새안나는 음식 먹는다고 해도 옆에는 다 냄새맡음
0 0
과감한 금강아지풀 15.02.09. 10:47
복도서 크게 웃는소리... 중도 왜 문 고정시켜놔서 밖에떠드는소리 막아주질못함..
2 0
저렴한 떡쑥 15.02.09. 10:49
저는 얼굴이 철판깔은 커플들 극혐
1 0
글쓴이 글쓴이 15.02.09. 10:51
저렴한 떡쑥
4층에서 물고 빨고
보 터치 하는 놈도 봄ㄷㄷ
0 0
친근한 만수국 15.02.09. 11:51
글쓴이
놋북?
0 0
글쓴이 글쓴이 15.02.09. 15:10
친근한 만수국
0 0
청렴한 풀솜대 15.02.09. 10:55
의자는 의도치않게 실수로 소리낼때도 있고 책장도 뭐 하는공부 어렵고 열받으면 세게 넘길수있는건데 뭐 먹는것들이랑 커플이 제일 문제임. 근데 여기 식물원 아닌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09. 10:59
청렴한 풀솜대
실수 아닌 애들 많아여

나 일어선다!!

나 앉는다!!

엄청난 소리로 알려주는 애들 있음
2 0
흐뭇한 어저귀 15.02.09. 14:45
청렴한 풀솜대
의도치않는게 아니라...본인이 조심하면 충분히 안낼수있어여....
0 0
청렴한 풀솜대 15.02.09. 18:35
흐뭇한 어저귀
전 조심하는데도 가끔 덜컹거리던데...
0 0
절묘한 히말라야시더 15.02.09. 10:59
얇은 에이포지 책상위에 바로 두고 필기하는 사람,
2 0
슬픈 고로쇠나무 15.02.09. 18:30
절묘한 히말라야시더
오..저도이거공감
0 0
쌀쌀한 가시오갈피 15.02.09. 21:07
슬픈 고로쇠나무
그것도 샤프아닌 연필로 딱딱딱 따닥따닥딱... 정작 본인은 아주 열심히 하는거같긴하던데 다 쳐다봄
0 0
상냥한 달뿌리풀 15.02.09. 11:00
피씨ㅋㅏ톡하면서 키득키득거리는 사람
볼펜 색깔별로 들었다 놨다 하는데 심하게 툭툭 던지는 사람 그것도 매우 자주 시도때도없이 툭툭툭툭툭툭툭
다리 덜덜덜덜덜덜 떠는사람
인강 듣는 소리 커서 이어폰으로 듣는것임에도 불구하고 옆사람한테 다 들리게 하는 사람
2 0
바보 더덕 15.02.09. 11:15
코골면서 자는사람
0 0
즐거운 구슬붕이 15.02.09. 11:15
커플들 내 보는 앞에서 벗고 ㅅㅅ 하면 용서해준다. 그 외에 킥킥대는 행위는 밖에서 해라 시끄러워서 줘패고싶당.
0 0
해맑은 벼룩나물 15.02.09. 11:18
살살 눈치보면서 애정행각하는 커플들
1 0
착실한 바위취 15.02.09. 12:11
볼펜던지는사람
0 0
생생한 구슬붕이 15.02.09. 12:12
인풋이 내려갈수록 볼륨은 올라간다 ㅇㄱㄹㅇ
0 0
잉여 좀씀바귀 15.02.09. 12:33
자리 찍고 쓰자 진짜
0 0
끔찍한 리아트리스 15.02.09. 14:26
책장남
0 0
어두운 꽃마리 15.02.09. 14:30
의자끄는소리 가방내리는소리 책챙기는소리 볼펜바꾸는소리 여튼각종소리. 나는거 자체는 상관없는데 실수로 큰 소리내는것도 이해하는데, 한치의 망설임과 줄여보겠다는 의지도없이 있는 소리 다내는사람들이 너무싫음
1 0
흐뭇한 어저귀 15.02.09. 14:46
어두운 꽃마리
공감
0 0
포근한 매화나무 15.02.09. 15:59
이어폰끼고 집중하면 안들리고 안보여서 다 넘어갈수있는데, 앞 옆자리에 냄새나는 놈 앉으면 극혐.
1 0
쌀쌀한 가시오갈피 15.02.09. 21:08
포근한 매화나무
ㅇㄱㄹㅇ 시험기간에 너무함
0 0
힘좋은 세열단풍 15.02.09. 16:31
의자끄는소리는 가끔이니 괜찮은데 볼펜 딸깍거리는거랑 볼펜 책상에 던지는 소리는 용서가안됨. 존나 빈번함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