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생 가장 가능성 높은 부서가 어딘가요?
글쓴이
- 2015.02.09. 10:50
- 1808
과는 경영학과인데 예전에 1학년 때 듣기로는 학생회가 잘 뽑힌다 뭐 이런이야기를 들었는데
(사실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그냥 풍문으로 들은거)
그리고 도서관은 도자위쪽에서 다 뽑느다고.. 이것도 그냥 소문으로 들은거에요
혹시 진짜로 이런게 존재하나요?
학점은 4점약간 넘구요 어디로 지원하는게 나을려나요?
그냥 경영과사 넣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