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생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2.09. 11:27
- 1976
한국장학재단에서 국장 신청할 때 같이 신청하는 국가근로장학생이랑 지금 onestop에서 신청받는 근로봉사장학생이랑 뭐가 다른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싸늘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황벽나무
그럼 현재 onestop에서 신청하는 근로장학은 국가근로랑 별개로 신청가능한가요??
0
0
청아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황벽나무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교내근로봉사 선발이 먼저 될거라고 둘다 되면 하나 포기해야한대요
0
0
귀여운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앵두나무
아하~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내근로는 학교 자체적으로 근로장학생을 뽑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결론은 둘다 근로장학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