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학점 들었으면 성적우수장학금 못받나요?
글쓴이
- 2015.02.09. 14:01
- 1940
12듣고 학점은 4넘고 등수는 2등이던데 장학금 내역에 없다고나오네요 . 12들으면 자격 부터 안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마다 자격제한이 있을걸요 우리과는 기본 전공 9학점이상 이수해야되던데
0
0
유별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뻐꾹채
그건 전화해서 직접 물어봐야하죠?
0
0
활달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12학점 기준 아닌가용??ㅠㅠ 근데 물어보셔야 될듯!!
0
0
다부진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는 전공과목 5개이상 들어야 장학금 주던데.......저번에 이런경우 있어서 엄청 허탈했는데......4과목들어서
0
0
개구쟁이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