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좀 하셨다하는 분들
글쓴이
- 2015.02.09. 14:36
- 1433
제가 한 2주정도 헬스를 하고 있는데요... 며칠전부터 갈비뼈 쪽이 좀 아프다싶더니 오늘 헬스하러 가서 런닝머신 뛰는데 뼈가 아리다고 해야되나? 통증이 조금 있더라구요. 이게 근육 문제인지 뼈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이럴경우 운동을 쉬어야할까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쉬어야하실껏같은데..
0
0
똥마려운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베고니아
닉왜이러지..
0
0
똥마려운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베고니아
ㅋㅋㅋ 그래야겠어욥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와서 그런듯한데요 ㅎ 놀랬다고해야하나? 그런거 ㅎ
콕콕찌르듯이 아픈거면 보통 그런거고
그러다 갠찮아지는데 런닝쉬세요 ㅎ 근력하세요 하체나 ㅎ
콕콕찌르듯이 아픈거면 보통 그런거고
그러다 갠찮아지는데 런닝쉬세요 ㅎ 근력하세요 하체나 ㅎ
0
0
털많은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둥근잎유홍초
담이겠죠? 근데 오늘 또 근력하니까 근력할때도 아파서 걱정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딪히거나 하진 않으셨죠? 그럼 담이에요 ㅎㅎ
뜨끔 뜨끔 합니다
몸통 돌릴때도 아프고 심하면 숨쉴때도 콕콕찌르듯이 아플수 있어요 ㅎ 저도 아파봐서 ㅎㅎㅎ
기지개하거나 장난친다고 촐싹대다가도 걸릴수 있으니까요 ㅋㅋㅋ
뜨끔 뜨끔 합니다
몸통 돌릴때도 아프고 심하면 숨쉴때도 콕콕찌르듯이 아플수 있어요 ㅎ 저도 아파봐서 ㅎㅎㅎ
기지개하거나 장난친다고 촐싹대다가도 걸릴수 있으니까요 ㅋㅋㅋ
0
0
털많은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부딪히진 않았어요 근데 기분나쁘게 아파서 신경쓰이네요.. 운동안하면 빨리 낫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운동 계속하면 괜찮을거에요. 운동 안 하다가 해서 그런거 같은데
저도 얼마전에 그러더니 이제 괜찮네요
저도 얼마전에 그러더니 이제 괜찮네요
0
0
안일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런가요.. 하루 안했을뿐인데ㅜㅜ 뭔가 억울한 느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운동 삼대장이 휴식 식단 자세입니다
0
0
똑똑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트레칭 잘해주세요
0
0
육중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