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이랑 토스 학원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5.02.09. 18:10
- 1510
토익은 예전에 잠깐했을때 650 나온 영어 허접입니다...
토스는 해본적 없구여...
학교앞에 괜찮은 곳이나 추천하는 쌤없나요??
스터디도 같이할수있는곳이면 좋구요
토스는 해본적 없구여...
학교앞에 괜찮은 곳이나 추천하는 쌤없나요??
스터디도 같이할수있는곳이면 좋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토스는 저는 그 부산대 토익센터에서 했는데 진짜 좋았습니다. 핵심만 단기간에 꼭 찝는 수업이고 스터디는 의무인데다가 스터디실은 무료대여 해주구요! 모의시험으로 환급도 가능해서 좋아요ㅎ. 근데 저는 토플은 그렇게 좋지는...ㅎㅎ..
0
0
센스있는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뜰보리수
혹시 졸업생도 환급되나요? 주르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