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에 있는 가야중 교육봉사?
글쓴이
- 2015.02.09. 18:38
- 1296
가야중학교가 무슨 연계되어 있나요?
학습멘토링지도 이런거는 이해가 되는데
교문지도? 교육환경정비? 도서실,도서관리?
무슨 알바쓰나요?
봉사도 보람이 있어야 하지
이거는 뭐 일시키려고 하는 걸로만 보이네요 저는
멘토링에 관심 많아서 읽어보다가 웃겨서.......참
지원할 맛이 안나네요
제가 아니꼽게 생각하는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그거읽어보고ㅋㅋㅋ 무급봉사자뽑으려고 아주 안달났다싶던데요? 보면서 어???? 내눈이잘못된건가??? 싶었다는ㅋㅋㅋㅋ진짜 봉사심 투철하지않으면 돈안주는 그런건 못할거같네요ㅋㅋㅋ
0
0
털많은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어려운사람들 돕는것도 아니고.
돈주는 것도 아니고.
거기 직원이 없는것도 아닐텐데
돈주는 것도 아니고.
거기 직원이 없는것도 아닐텐데
0
0
게으른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