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우수장학금 지금 다시 들어가보니 없어졌는데
글쓴이
- 2015.02.09. 19:16
- 1883
취소된건가요..? ㅜㅜ
분명 3일전만해도 게시되어있던 칸이 아예 없어지고 작년 수혜실적만 남았네요..
분명 3일전만해도 게시되어있던 칸이 아예 없어지고 작년 수혜실적만 남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ㅂㅂ
0
0
해괴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줬다 뺏음 ㅋㅋ
0
0
힘좋은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해바라기
ㅋㄱㅋㅋㅋㅋ 밀당쩌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없어졌어요~ 아마 막은 듯?
0
0
유치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금강아지풀
그랬으면 좋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은 굳이 왜 막는거죠..ㅜㅜㅋ 그냥 모른척하고 넘겨도 그쪽에 불이익안가지 않나요... 나 참.. 피누에도 교직원이 눈팅하는가보네요.
0
0
냉정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박주가리
미리 유용하게 알아두시라고 알려준 정보를 가지고 지난학기보다 장학금이 적니 지방인재는 아직 안나왔느니등 학교에 불티나게 전화하는 사람들 많아서 막은거 아닐까생각드내요
1
0
외로운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