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샐러드바 어디가 종류도많고 괜찮나요?
글쓴이
- 2015.02.09. 19:50
- 2896
이번주 주말에 남친이랑 갈려고하는데
정보가 없어서요ㅜㅜ
정보가 없어서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빕스같은덴 거의메뉴 동일한데..그냥 기분차이랑 시즌메뉴에 따라 달라져요. 서면점이 장소는 널찍널찍 한데..빕스랑 가격비슷한 세븐스프링스도 한번 봐보세요.
0
0
착잡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빕스 샐러드 메뉴는 거의 비슷한데 폭립이 포함된 셀바랑 없는 셀바를 알고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덕천빕스는 셀바에 폭립있어요
1
0
세련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부산역요ㅎㅎ
0
0
착실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역이 유명해요~
0
0
무심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제주요
0
0
추운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제한 폭립이 있는게 좋은거같아요 샐러드바만 드실거면.
온천장이 가깝지만 샐바만 먹기엔... ㅎㅎ
온천장이 가깝지만 샐바만 먹기엔... ㅎㅎ
0
0
안일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역 빕스에도 폭립있어요~
0
0
슬픈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덕천빕스없어짐
0
0
날렵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역 빕스가 최고에요
0
0
나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정말 감사합니다:-) 맛있게먹을게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