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멘토링
글쓴이
- 2015.02.09. 23:01
- 897
이번에 기장 멘토링 있잖아요, 그거 1지망 2지망 있었는데
1지망 면접에서 떨어지면 그대로 끝인가요 아니면 2지망인 지역사랑으로 넘어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기장 멘토링 있잖아요, 그거 1지망 2지망 있었는데
1지망 면접에서 떨어지면 그대로 끝인가요 아니면 2지망인 지역사랑으로 넘어가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