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봉사요
글쓴이
- 2015.02.10. 03:36
- 1246
희망근로기관을 인원 많이 뽑는 곳으로 하는 게 뽑힐 확률이 높나요?
공고 보니까 희망 근로 기관에서 장학생을 추천하라고 나오던데
희망 부서 상관 없이 성적 순으로 잘라 넣는 건지
아니면 희망 부서 안에서 신청한 사람들끼리 비교하고 잘라 넣는 건지 모르겠어서용
전자면 그냥 넣고 싶은 데 넣는 게 좋을 것 같고 후자면 인원 수 많이 뽑는 곳으로 넣어 보려구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