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멘토링 할 때 다들 버스타고 가시나요?
글쓴이
- 2015.02.10. 06:26
- 1751
이동 시간이 꽤 되는것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걸리느냐에따라 이동시간이 천차만별이에요. *작년 기장멘토링 한사람
0
0
피로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범부채
일단 기본적으로 기장내에서 걸리지않나요??
0
0
어리석은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범부채
정관걸리기도해용~~
0
0
피로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토링 시험 잘치면 학교 먼저 고를 수 있어요 ㅎㅎㅎ
0
0
답답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장희망 꿈나무 몇명 선발하나요?
0
0
포근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차도 가능합니다 동래나 부전쪽 사시면
0
0
난폭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먼나무
기숙사라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