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성적떴어요
글쓴이
- 2015.02.10. 13:37
- 1719
가채점 71점이었는데 다행히 저대로 턱걸이 합격..
계절 2개 들으면서 제대로 공부도 못해서 자신없었는데 운이 좋았네요..ㅎ
계절 2개 들으면서 제대로 공부도 못해서 자신없었는데 운이 좋았네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홈페이지게속안들어가져서 못보고있어요 3시간째ㅠㅠ
0
0
쌀쌀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베고니아
확인했는데 저도합격했어요 77점으로!!!!! 축하드립니다
0
0
쌀쌀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준비하셨는지 좀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합격하신거 축하드립니다
합격하신거 축하드립니다
0
0
질긴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금방동사니
그냥 최태성 인강 1.5배속으로 벼락치기하면서 시험 바로 전날 기출 4회분 풀어보고 그거 오답정리하고 셤쳤어요. 기출 평균 60점 나온거보면 공부도 제대로 안됐는데 운이 좋았죠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금방동사니
근데 갠적으로 물론 인강듣는거도 좋은데
기출 풀어보고 그거 오답정리하는게 진짜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문제가 거의 나오는 것들만 나와서 오답정리 한거에서 크게 안벗어나더군요
기출 풀어보고 그거 오답정리하는게 진짜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문제가 거의 나오는 것들만 나와서 오답정리 한거에서 크게 안벗어나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당ㅎㅎ 비전공자신지요?
0
0
질긴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금방동사니
네 상대생이에용ㅎ 고딩때 국사 근사 안했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급 ㅠㅠㅠㅠ
0
0
배고픈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 공부한 기간은 어느정도 되시나요??
0
0
기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매듭풀
저 한 3주... 근데 진짜 운이 좋은 케이스라 베이스 없으시면 더 길게 잡으시는게 좋으실듯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