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대잔디밭에 소주
글쓴이
- 2015.02.10. 15:42
- 2735
멀리서 봐서 정확하진 않은데 사잔에 색깔로보나 크기로보나 소주병 깠네요
거기서 막 뛰고있고
중도매점 앞에도 아까부터 한그룹씩 돌아가면서 신입생한테 뭐 시키고있고
얼마전에 신방과에서 신입생 군기잡는다더니 저건가요?
어느 과인진 기억 안나는데 전엔 중도에서 신고식하느라 소란피웠다면서요? 거기도 사회대였던거같은데
거기서 막 뛰고있고
중도매점 앞에도 아까부터 한그룹씩 돌아가면서 신입생한테 뭐 시키고있고
얼마전에 신방과에서 신입생 군기잡는다더니 저건가요?
어느 과인진 기억 안나는데 전엔 중도에서 신고식하느라 소란피웠다면서요? 거기도 사회대였던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군기 잡는거 개극혐; 나이가 벼슬인가 ;;
0
0
근육질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호밀
인정; 선배가 선배다워야 대접을해주지ㅡㅡ 군댄가
0
0
부지런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니까 중도앞에서 새내기 같아 보이는 애들이
선배 앞에서 엎드려 뻗쳐하구 있던데요 ㅎㄷㄷ
선배 앞에서 엎드려 뻗쳐하구 있던데요 ㅎㄷㄷ
0
0
깔끔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단풍나무
빠따하나 쥐어주시지 그랬어요ㅋㅋ 서전학원느낌나게
1
0
태연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 먹고 그짓하면 안쪽팔리나 ㅋㅋㅋㅋㅋㅋ
0
0
특이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가 벼슬은 아니지만 한국에서는 나이가 깡패
0
0
청아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갓화공미만잡
0
0
바보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신방과???
나작년 새내기땐 그런거하나도없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뭔일있었어요?
나작년 새내기땐 그런거하나도없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뭔일있었어요?
0
0
재수없는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친 ㅋㅋㅋㅋㅋㅋ 같은 부산대란게 쪽팔리네여
0
0
깔끔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신방
0
0
친근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사실확인도 안하고 ㅋㅋㅋㅋ 참 이런분들이 우리학교라는게 가장 부끄럽네요
0
0
착실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