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인강 같이 들으실 분 구해요! 최대한 빨리요ㅎㅎ
글쓴이
- 2015.02.10. 17:06
- 1317
2월 말or 3월 초에 토익스피킹 칠 생각이구요.
인터넷강의 쭉 알아보니까
플렌티라이브에 이혜진 선생님이나 에이미 선생님이
카리스마있게 잘 가르쳐주시더라구요.
가격은 설특별할인으로 10만원 조금 안 되는데
같이 들으실 분 있나요?
참고로 저는 레벨7목표입니다:)
쪽지 주세요!!!!!
인터넷강의 쭉 알아보니까
플렌티라이브에 이혜진 선생님이나 에이미 선생님이
카리스마있게 잘 가르쳐주시더라구요.
가격은 설특별할인으로 10만원 조금 안 되는데
같이 들으실 분 있나요?
참고로 저는 레벨7목표입니다:)
쪽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익명 게시판이라서 쪽지 보내는 기능이 안되네요!!!! 생각 있으신 분 댓글 달아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댓글달아서 뭐함 ㅋㅋ
연락처 까라는건가 ㅋㅋ
모집하는 사람이 까야죠
연락처 까라는건가 ㅋㅋ
모집하는 사람이 까야죠
0
0
해맑은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붉나무
댓글 다시면 제가 먼저 카톡아이디 드리려고 했거든요^^
왜이래 공격적임 요즘 마이피누?
뭔 글을 못 쓰겠네
관심없음 그냥 지나치세요
왜이래 공격적임 요즘 마이피누?
뭔 글을 못 쓰겠네
관심없음 그냥 지나치세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이혜진쌤꺼는 한번 들어봤고 에이미쌤은 오티만 들어봤는데 두분다 좋으시더라구요~ 아직 못구하셨으면 저 같이 듣고 싶어요'-'!!!
0
0
냉정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