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35학점을 들었는데요!
글쓴이
- 2015.02.11. 16:17
- 1556
35학점 중에 1학점 하나가 F라
실질적으로 34취득한 상태인데
이번학기에 그과목 재이수+이수15학점 하면
취득학점이 50학점이 되나요??
실질적으로 34취득한 상태인데
이번학기에 그과목 재이수+이수15학점 하면
취득학점이 50학점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산 해봐요... 재수강은 당연히 재수강이니까 +1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49가 되죠
0
0
우수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가지
F니까 취득학점에서 빠져있으니 +1 되는거 아닌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아 15학점에다가 F인거 +1듣는다는 말이죠? 그니까 총 16학점 신청한다는거죠? 그면 이번학기 끝나면 총 50학점 취득 되는거 맞아요 오해했네요
0
0
우수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가지
아! 네네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