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수강신청은
글쓴이
- 2015.02.11. 21:05
- 989
그건 담주 월욜이라고 알고있는데 그건 10시에 맞나여??
1차때처럼 땡하면 광클해서 들어가야되는건가여??ㅠㅠ
전공을 못넣어서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넹
0
0
흔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은 보통 과사에 전화하면 다 열어주지 않나여???
0
0
거대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세열단풍
r신청기간이 남아서 그때 또시도해보라는거같아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