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남기 2014 진도별모의고사
글쓴이
- 2015.02.12. 10:20
- 1873
7급 준비하시는 님들아 님들은 이거 쉽게 푸나요?ㅜ
저 이때까지 한 2~3회독했는데 평균 65~70정도 나오네요ㅜㅜ
완전멘붕ㅋㅋㅋ
시간도 20분 다 잡아먹던데..레알 어렵네요.
기출은 풀어보니까 85%~90%정도로 맞던데
헌법,행정법에 시간 젤 투자 많이하게 생겻네ㅜㅜ
저 이때까지 한 2~3회독했는데 평균 65~70정도 나오네요ㅜㅜ
완전멘붕ㅋㅋㅋ
시간도 20분 다 잡아먹던데..레알 어렵네요.
기출은 풀어보니까 85%~90%정도로 맞던데
헌법,행정법에 시간 젤 투자 많이하게 생겻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어렵다는데... 책 어디서 팜? 네이버엔 2013년도밖에 안뜨던데..
0
0
게으른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산부추
황남기 강의에서 자기는 모의고사에서 멘붕시키고 시험장에서 힐링시키는 사람이라면서 자기 진모 쉽게풀면 헌법 100점 그냥 받을거라고 자신있게 말하던데요
0
0
게으른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산부추
안 팔아요ㅜ직접 강의 신청해서 샀어요ㅋ 진짜 15분안에 진모 쉽게 풀정도면 국회직도 90점 그냥 넘지 않을까 싶기도하고ㅋㅋ신림스파르타에 진모도 좆밥으로 푸는 얘들 많다던데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요? 무슨 강의인지 알 수있을까요
0
0
게으른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산부추
2014 진도별모의고사라 되어있는데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