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액정 팔아보신분 ㅠ ㅠ
글쓴이
- 2015.02.12. 10:30
- 1195
옵지프로 쓰다가 액정이 파손되서 갈았는데 파손액정을 팔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ㅠ 혹시 매입해주는곳 아시는분은 추천좀해주셔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G 시리즈들은 매입해주는데 정말 찾기 힘들걸여.. 제가 그랬었거든여.. 인터넷 전부 뒤져봐도 갤럭시S 시리즈들만 매입한다고 나와있습니다 ㅠㅠ 잘찾아보셔야할듯
0
0
어리석은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감나무
아 그렇군요 ㅠ ㅠ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럭시시리즈나 값쳐주지
엘지는...
엘지는...
0
0
코피나는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아몰레드만 삽니다. 이게 중국으로인가 빠져나간다더라고요
0
0
머리좋은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고나라ㄱㄱ
0
0
끌려다니는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