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준비하시는분 있나요?
글쓴이
- 2015.02.12. 10:35
- 1450
3학년 올라가고 졸업때 필요한 영어성적이랑 다른거 다 고려해서 토플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리딩이나 리스닝은 문제풀면서 연습하면 될거 같은데, 라이팅이나 스피킹은 학원을 다녀야겠죠?
학원 다니시는분 있으시면 어떤 방식으로 수업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시험 한번에 17만원인가 하던데, 모의토플이나 싸게 테스트 연습할만한 곳 알고 계신가요?
주변에 다 토익을 준비해서 토플은 정보가 없네요. 도와주세요.
아, 목표는 80점 입니다.
리딩이나 리스닝은 문제풀면서 연습하면 될거 같은데, 라이팅이나 스피킹은 학원을 다녀야겠죠?
학원 다니시는분 있으시면 어떤 방식으로 수업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시험 한번에 17만원인가 하던데, 모의토플이나 싸게 테스트 연습할만한 곳 알고 계신가요?
주변에 다 토익을 준비해서 토플은 정보가 없네요. 도와주세요.
아, 목표는 80점 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약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야콘
라이팅이나 스피킹도 점수가 바로 나오나요?? 그럴수도 있나요?
0
0
부지런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박주가리
그럴수있음 ㅋㅋㅋ 100퍼센트 정확하지는 않지만 주변에서보니까 실제시험도 거의 비슷하게 나오더라고요
0
0
우수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싸리
스피킹은 누가 듣고 점수매겨줘야하는거아닌가요?
0
0
부지런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야콘
모의고사는 4개 합친가격이 4만원이라는 거죠?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어많이외우시고!
알수록 보이고 들리고 말해지고 써져요 ㅇㅇ
알수록 보이고 들리고 말해지고 써져요 ㅇㅇ
0
0
나약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야콘
네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규 4만원인가 모의토플하는데 있어요 ㅇㅇ
어딘지는 기억이안나는데 리딩리스닝만 쳐도되고 4개 다쳐도되고 갯수에따라 가격달라지는곳 있었는데 난이도도 괜찮고 점수도 바로나와서 갠춘!
그냥 문제푸시지말고 진짜 한문제 한문제 다시안틀리겠다는 각오로하면 80은 금방찍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