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수강신청 글쓴이 2015.02.12. 13:20 1005 1 2차 수강신청은 희망과목담기 이런거 업자나여 그러면 코드번호적어서 하나하나 신청해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교활한 우산나물 15.02.12. 13:39 담기했던거 아직 살아있는것 같은디요 0 0 교활한 우산나물 댓글 내용 복사 담기했던거 아직 살아있는것 같은디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교활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