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에 공부할곳있나요?
글쓴이
- 2015.02.12. 13:39
- 1424
밤에 밖에서 보면 정독실?처럼 생긴곳에 공부할수있을것같이생겼던데 ,
혹시 gsp학생들이 자습할수있는공간이 있나해서요ㅋㅋ
라운지 분위기는 요새 어떤지모르겠네요
혹시 gsp학생들이 자습할수있는공간이 있나해서요ㅋㅋ
라운지 분위기는 요새 어떤지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1층에 열람실 있습니다 ㅎㅎ
0
0
멋진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까치고들빼기
아 그래요? 아무나 이용할수있나요?
분위기가 어떤가요ㅎㅎ 좌석배정시스템은 아닐거고..사물함도 없겠죠?
분위기가 어떤가요ㅎㅎ 좌석배정시스템은 아닐거고..사물함도 없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그냥 앉으면 자기자리되는거고 방학이라 널널하고 되게 조용해요. 컴퓨터자리도 있고 스마트폰충전기도 있어요ㅎㅎ
0
0
코피나는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층에도 있어요!1층은 다인용테이블이라면 4층은 독서실책상이에요 집중하기에는4층이 더 좋을것같아요
1층은 사람들이 왔다갔다하기도 하니까 좀 신경쓰이거든요
1층은 사람들이 왔다갔다하기도 하니까 좀 신경쓰이거든요
0
0
아픈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거북꼬리
우와....이용에제한이 없는건가봐요? 학기중에는 사람많겠죠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