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사용계획서 뭐쓰죠..?
글쓴이
- 2015.02.12. 16:05
- 9493
50만원 준다는데 계획서 쓰라다고해서 딱히 쓸게없네요
책값 10만원에
나머지 40만원이....
통학비용이랑 식사비용으로 쓴다고 써도될까요???
-동물원에 질문했는데 별 소득이없어서 식물원에 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피곤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자기 개발한다고 인터넷 강의 같은거나 학원비로 올리셔도 될듯해요
어차피 생활 보조금이라서 밥값이나 이런거로 해도 되겠지만요 ㅋㅋ
전 기숙사 비로 적을 거에요 ㅋㅋㅋㅋㅋ
어차피 생활 보조금이라서 밥값이나 이런거로 해도 되겠지만요 ㅋㅋ
전 기숙사 비로 적을 거에요 ㅋㅋㅋㅋㅋ
0
1
발냄새나는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독말풀
넵 근데 자기게발할게 토익밖에..ㅋㅋ통학비랑 식비로 써야겟네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비나 인강, 시험접수비 이런걸로 쓰세요1
0
0
코피나는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금붓꽃
넴 ㅋㅋㅋ몇개 낑가넣어야겟네요 감사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과신가요 ㅋㅋ 저도 시험접수 강의비 이런걸로햇어요
0
0
멋진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골풀
계과는아니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왜주는거에요??나도 써라고 메일왔던데
0
0
활동적인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노루귀
전 전학기 1등이라 준다고...님도1등하셧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이거 성적관련있나보네요..
0
0
활동적인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길래... 저희학과는 그런거 없는데ㅠㅠ
0
0
저렴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