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캡 택배
글쓴이
- 2015.02.12. 16:30
- 1618
택배 이동상태가 어제 오전 열시에 양산지점에서 간선하차로 멈춰있네요.
보통의 경우엔 오전 열시에 양산쯤 도착했으면 그 날 받는 편인데 설 연휴라 택배물량이 많아서 그런가 했어요. 근데 오늘도 상태변화가 없어서 전화를 해봐야하나 싶어서요.
혹시 장전동 주민 중에 옐로우캡 택배 어제 오늘 받으신 분 있나요? 제 것만 안 오나 해서요ㅠㅠ
아 그리고 gtx로지스? 이게 옐로우캡 택배랑 같은거에요?
보통의 경우엔 오전 열시에 양산쯤 도착했으면 그 날 받는 편인데 설 연휴라 택배물량이 많아서 그런가 했어요. 근데 오늘도 상태변화가 없어서 전화를 해봐야하나 싶어서요.
혹시 장전동 주민 중에 옐로우캡 택배 어제 오늘 받으신 분 있나요? 제 것만 안 오나 해서요ㅠㅠ
아 그리고 gtx로지스? 이게 옐로우캡 택배랑 같은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따듯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놔 전 로젠택배인데 깜깜 무소식...
시기를 잘 못 선택한듯;;;
시기를 잘 못 선택한듯;;;
0
0
야릇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ᆞ
0
0
야릇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ㅜ
0
0
야릇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물류창고에서 멈춘 게 아니라 이제 기사님이 배송만 오면 되는데 멈춰있으니까 더 그런 것 같아요ㅎㅎ 아직까지 연락없는 것 보면 오늘도 안오려나봐요......... 이틀째 멈춰있는건데........ 내일은 오겠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옐로우캡저희집도 이틀째 안와서 직접 전화해봤는데 설 선물이 밀렸다고 설선물 위주로 먼저 배송한다네요ㅠㅠ
저희는 내일도 안올수도 있다고 ㅠㅠ
저희는 내일도 안올수도 있다고 ㅠㅠ
0
0
황홀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오리나무
띠로리...... 정말요? 내일도 안오면...큽 뭐 다음 주에나 받을 수 있는건가요? 다음 주에 고향가는데ㅠㅠ 아이고
어쨌든 감사합니다 제 택배만 늦나 분실됐나 걱정했는데 이유라도 알게 됐네요ㅜㅜ
어쨌든 감사합니다 제 택배만 늦나 분실됐나 걱정했는데 이유라도 알게 됐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cj택배 중간에오다가 청원hub에서
미출고라고 뜨고 예정일보다 하루 늦게왔어요
그냥 기다리시는게 나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