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 부전공
글쓴이
- 2015.02.12. 17:17
- 1437
자연대생인데 컴공 부전공으로 하면 힘들어요? ㅠㅠ
근데 컴공은 따로 부전공 신청기간 잇나여?
그냥 부전공 필수과목 일선으로 신청하믄 되는거여요?
2학기부터 해도 된다는 말이있어서 1학기는 눈치보면서 잇다가 2학기때부터 시작하려고하는데 많이 빡셀까여?ㅠㅠㅠ
흐앙어쩌면좋지 나 너무 오도방정이다
근데 컴공은 따로 부전공 신청기간 잇나여?
그냥 부전공 필수과목 일선으로 신청하믄 되는거여요?
2학기부터 해도 된다는 말이있어서 1학기는 눈치보면서 잇다가 2학기때부터 시작하려고하는데 많이 빡셀까여?ㅠㅠㅠ
흐앙어쩌면좋지 나 너무 오도방정이다
권한이 없습니다.
정말 많이 힘드실거에요.....ㅠㅠ
0
0
느린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 아니고 식물원입니다 고갱님. 그리고 많이 힘들겁니다
0
0
발랄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금불초
헓 내정신좀봐... 수정햇어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컴입니다 하나도 안힘들어여 오세요 ㅎㅎ
0
0
착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ㅎ했다가 포기
0
0
피로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