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850정도 나오시는분??
글쓴이
- 2015.02.12. 19:15
- 2843
모의고사 같은거 풀어보면 각각 몇개 정도 틀리시나요?? 환산점수가 제각각이라 잘모르겠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LC 5~10 RC 10~15
0
0
재수없는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c같은경우는 4~5개 틀려도 난이도가 높으면 만점나오는경우도있음
0
0
밝은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씨 15개 알씨10개?
0
0
청렴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해커스 점수랑 비슷하게 나왔어요
0
0
창백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길이 멀군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70인데 13/13 정도 틀리는듯. 걍 틀린갯수 x-5점 정도하면 얼추 비슷한듯.
물론 lc가 후하고 rc가 짜지만 둘다 평균나면 저정도..
물론 lc가 후하고 rc가 짜지만 둘다 평균나면 저정도..
0
0
흔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의고사가 실토익보다 쉬움
0
0
못생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