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 재수강할때 글쓴이 2015.02.12. 21:35 1014 2 다른과꺼 들어도 상관없나요? 저희과껀 다차서 수강신청 안될꺼같은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느린 우단동자꽃 15.02.12. 22:12 강의번호인가 같은거들어야합니다 수강해도 일반선택으로갑니다 다른과꺼들어도 강의번호같으면 나중에 학사에 말하면 전필로 바꿔줘요 0 0 느린 우단동자꽃 댓글 내용 복사 강의번호인가 같은거들어야합니다 수강해도 일반선택으로갑니다 다른과꺼들어도 강의번호같으면 나중에 학사에 말하면 전필로 바꿔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느린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피로한 콩 15.02.12. 22:20 꼭 물어보고 들어야 돼요 과사에. 과사에서 안된다고 할 수도 있어요.. 0 0 피로한 콩 댓글 내용 복사 꼭 물어보고 들어야 돼요 과사에. 과사에서 안된다고 할 수도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피로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강해도 일반선택으로갑니다
다른과꺼들어도 강의번호같으면 나중에 학사에 말하면 전필로 바꿔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