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성님들!
글쓴이
- 2015.02.12. 23:51
- 1647
전과하려는학생인데
열역학하고 고체공학중 하나들으려고 고민인데
둘다 들을만한지되게궁금합니다!
어떤차이고 머가더다가가기쉬운과목인가요?
열역학하고 고체공학중 하나들으려고 고민인데
둘다 들을만한지되게궁금합니다!
어떤차이고 머가더다가가기쉬운과목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가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이 낫죠.
0
0
멍청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산딸나무
교수님 누구들으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열은 교수님 아무꺼나 들어도 별상관없을듯..
0
0
멍청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턴역학 잘하면 고체 ㄱㄱ
0
0
예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0
발냄새나는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체역학이 더 다가가기는 쉽죠
우리주변에더 쉽게 보이는 현상 다루는건데
우리주변에더 쉽게 보이는 현상 다루는건데
0
0
유치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사철나무
주위에선 다열역학이쉽다든데 . 저는정역학을한상태라. 어떤게나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물리를 좀하셨고 정역학배우셨으면 굳이 열역학으로 6학점채우실거 없는거같아여 ㄷㄷ 안전하게 전과하실거면 님같은 경우에는 고체역학이 더 나은거같아요
0
0
유치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물리를 좀하셨고 정역학배우셨으면 굳이 열역학으로 6학점채우실거 없는거같아여 ㄷㄷ 안전하게 전과하실거면 님같은 경우에는 고체역학이 더 나은거같아요
0
0
유치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이쉬움. 에너지방정식하나면 다품. 고체는 넘어와서듣고 무난한 재료공학이나 계절로 수치듣는것도좋음.
0
0
건방진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거북꼬리
수치해석 괜찮나여?
0
0
정겨운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수박
네. 대신 매트랩 좀 할줄알면 편하죠 계절은 진도는많이나가도 과제가많지않아 할만해요
0
0
건방진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이도는 비슷하나
전과시에 기계과수업학저을 보므로
열역학 듣는게 학점받기 좋습니다
성적받기는 최경민 윤병조 교수님 좋고 수업도 좋습니다.
고체는 성적받기 어렵습니다.
전략적으로하시길 바랍니다.
전과시에 기계과수업학저을 보므로
열역학 듣는게 학점받기 좋습니다
성적받기는 최경민 윤병조 교수님 좋고 수업도 좋습니다.
고체는 성적받기 어렵습니다.
전략적으로하시길 바랍니다.
0
0
멍청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둘다 들을만은 함
좀더 다가가기 쉬운 쪽은 아마 열역학이 좀더...